l포인트 비밀번호 변경 사용처 알아두기

l포인트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지만 됩니다.하지만 오랫만에 사용하려고 보니 자꾸 틀리네요.이럴때에는 l포인트 비밀번호 변경 해주시는게 좋은데요.그렇게 어렵지 않으니깐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쉽게 할 수 있을꺼예요.그리고 l포인트 사용처 어디어디 있는지 그 부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l포인트 비밀번호 변경 하기위해서는 사이트 접속하셔서 설정해주셔야하는데요.처음에 한번만 등록을 하면 그 이후부터는 다양한 제휴사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근데 이게 자주 쓰는게 아니다보니 자꾸 까먹게 되는데요.이번에 바꾸고 나면 꼭 적어둬야겠습니다.

 

 

인증은 필수인데요.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그런 다음에 원하는 숫자 영문과 섞어서 6~8자리로 만들면 완료 된 것입니다.이렇게 설정 해놓으시면 나중에 인터넷으로 구입할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가끔씩 이벤트도 있어서 어느날 보면 갑자기 금액이 늘어날때도 있더라구요.

 

 

설정 부분에서 인증 두가지 보이는데 편한걸로 하시면 됩니다.저는 그냥 간편하게 휴대폰 인증으로 선택했는데 오히려 이게 입력할게 더 많네요.차라리 아이핀 외우고 변경하는게 더 낫겠습니다.

 

 

카드번호 입력하시고 원하는 비밀번호 설정 해주시고 확인 버튼 누르면 된 것입니다.

 

 

저는 확인해보니 얼마 되지 않네요.아무래도 다른 가족껄 주로 사용하다보니 제꺼는 얼마 쌓이지가 않았네요.근데 이것도 합산이 가능하답니다.단 인터넷으로는 불가능하구요. 카드센터내방을 하거나 신청서류를 제출하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l포인트 사용처는 쇼핑.외식,여가,금융 다양한데요.적립율은 다르지만 어쨌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그러니 어느정도 쌓였다 싶으면 쓰세요.아니면 인터넷으로 구매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저는 주로 롯데슈퍼나 롯데마트 이용시 쓰는편입니다.

 

 

물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기 누르면 포인트 예치금 부분에 보면 l포인트라고 보입니다.여기서 원하는 금액 입력하시면 되는것이죠.아까와 달리 이건 많이 쓰는것이다보니 포인트가 확실히 많네요.1점당 1원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체크해주시면 이렇게 창이 하나뜨는데요.미리 설정해주신분들은 입력만 하시면 되구요.앞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지 않고 그냥 바로 여기서 l포인트 비밀번호 변경도 가능합니다.그러니 굳이 홈페이지 들어갈 필요없이 제휴사에서 사용할때 사용 부분 체크해주시면 창이 뜨니깐 이때 변경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