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생성기 어플 사용 방법

핀번호를 바코드 생성하고자 할때 필요한 간단한 바코드 생성기 어플 사용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예전에는 일일이 만들었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스마트폰 어플 barclone free이라는것을 사용하면 1분도 채 안 걸려서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필요한것이 있다면 이걸 이용하시면 되는데요.쿠폰 번호 같은거 날라오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교환을 해야하는데 바코드는 그냥 찍으면 되지만 번호 경우는 일일이 입력해야 되어서 시간도 걸리고 번거롭죠.

 

 

그런데 이걸 사용하면 어디서나 다 잘 찍히더라구요.그래서 저도 가끔 번호로만 온 것은 바코드 생성기 어플 사용해서 바꾼후 물건을 교환을 합니다.그러면 편하더라구요.아무래도 찍으면 끝이니깐요.

 

제가 사용할 어플은 barclone free이라는것이구요.무료입니다.영어로 되어있기는 하지만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면 쉽게 따라할 수 있을만큼 아주 간단해요.그리고 익숙해지면 금방 만드실껍니다.

 

 

 

 

괜히 영어라고 겁먹지 마시고 우선은 구글플레이 통해서 설치해보세요.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하면 바로 보이실꺼예요.저는 바코드 웹으로 만드는것도 봤는데 그런것보다는 이게 훨씬 쉽고 편하더라구요.

 

또한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을 한데다가 스마트폰에 설치해놓았기에 아무때나 필요할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크답니다.

 

 

설치하고 들어가면 이와 같은 화면이 보일꺼예요.여기서 맨위에 플러스 버튼 보이시죠?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화면으로 바뀝니다.

 

 

바코드 생성기 어플 보면 이것들이 다 뭐지 싶은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따라하세요.가장 먼저 라벨이라는곳은 이름을 적어주세요.커피면 커피라고 적으면 되고 우유면 우유 이때 편의점 이름이나 마트 이름도 같이 적어주면 됩니다. cu면 cu 서울우유 200ml 이런식으로 자세히 해놓으면 찾을때 편하겠죠.

 

 

바코드 포맷은 code128로 해줍니다.그리고 콘텐츠는 숫자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쿠폰 번호난 입력해야 되는 번호를 넣고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show contents 체크해주시고 아래 save 저장버튼 누르면 이렇게 내가 만든 바코드가 보입니다. 커피라고 목록에 보이는데요.클릭해보면 어떤 모습일까요?

 

 

이렇게 바코드가 만들어집니다.저는 여기서 하나의 작업을 더 거치는데요.캡쳐를 해서 갤러리 스크린샷에 저장하게 합니다.그러면 하나씩 넘기기 편해서 시간이 더 단축되거든요.그냥 어플 자체에서 확인을 하면 넘기는게 되지 않고 일일이 확인해야되기때문에 여러개 바꿔야하는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더 편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