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타로점보기 잘 맞추는데

한때 타로점보는거 좋아해서 직접 구매해서 책 읽어가면 공부했었는데 이제는 바쁘다는 이유로 귀찮다는 이유로 그런 취미도 사라져버렸네요.무료타로점보기 여러군데가 있는데요.저는 어떤데는 예전에 가입했더니 매일 메일로 오네요.그래서 아침에 메일 확인하면서 보기도 하는데요.

 

 

첫번째는 마야타로라는곳입니다.유료인것도 있지만 오늘의 타로라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것도 있습니다.그러니 매일 한번씩 들어가서 확인해보는것도 좋겠죠.

 

 

오늘의 타로 시작버튼 누르면 되는데요.마음을 가라앉힌후에 버튼을 눌러주라고 되어있습니다.그리고 수십장의 카드가 움직이는것이 보이며 서로 섞여지고 있습니다.자~내가 이정도면 된 것 같다...싶을때가 있어요.그 순간 멈춰주시면 되는것입니다.

 

 

 

 

그러면 한장의 타로카드가 보여지게 되는데요.봐서는 모르겠죠.결과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결과가 현재 제 상황과 딱 맞아 떨어지네요.그래서 괜히 한번 더 봤는데 이것도 비슷한 얘기가 나왔네요.생각보다 무료타로점보기 잘 맞네요.

 

 

두번째로 알려드릴곳은 포춘에이드입니다.많은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곳중의 하나일 듯 싶은데요.

 

 

저도 여기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오늘의 운세를 매일로 보내준답니다.이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처음은 섞어주는것부터 시작을 해야겠죠.

 

 

그리고 난 후 원하는걸 선택하시면 됩니다.고민하지 마시고 과감하게 선택 버튼 눌러주시면 그에 대한 결과가 나오는데요.이것도 오늘 나쁘지 않네요.지금 두군데 다니면서 결과 보고 있는데 비슷하게 나오는것 같아요.신기하네요..안 맞을꺼 같은데 은근히 맞네요.

 

이미지 출처는 마야타로와 포춘에이드입니다.

 

 

무료타로점보기 그냥 단순하게 띠별,별자리 이런 운세보다는 좋은게 내가 선택한것이라는것입니다.수많은 카드중에서 고른것이니깐요.그래서 저는 가끔씩 재미로 보는데요.혹시라도 타로 좋아하신다면 요즘은 위의 사이트처럼 좋은곳들 많으니깐 들어가셔서 한번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