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지역 알아보려면

가끔 동네 돌아다니다보면 현수막으로 로또 1등 당첨지역이라고 되어있는걸 보신적이 있을꺼예요.여기선 1등이 몇명이 나오고 2등은 또 몇명이 나오고 그래서 이렇게 많은 당첨자를 배출한 곳은 토요일 저녁에 가보면 줄이 길게 서 있습니다.저희 동네에도 수 많은 곳들이 있지만 사람들은 딱 한 곳에서만 구입을 하고 있거든요.그 집이 그동안 1등이 몇번 나와서 로또 당첨지역으로 소문이 났거든요.

 

 

그렇다면 과연 그런곳에서는 1등 당첨이 될 가능성이 높을까요? 저는 심리때문인것 같아요.왠지 여기서 구입을 하게 되면 더 잘 맞출꺼 같은 그리고 이 집이 왠지 터가 좋아서 당첨자가  잘 나오는거 아닌가? 싶은거죠.

 

 

매주 토요일 밤 1등 당첨자가 발표가 되면 로또 1등 당첨지역 어디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나눔로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자동으로 되어있는지 수동으로 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위치 및 연락처 자세히 나와있거든요.그러니 우리동네 가까운곳인지 확인을 해보실 수 있는것이죠.

 

 

 

 

원래 명당이라고 전국적으로 알려진 곳들이 여러곳있는데 그것도 거기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니 당첨자가 나올 수 밖에 없는 확률이 높은것이지 이건 온전히 저는 자신의 운인것 같아요.저는 최고 4개까지는 맞춰본 기억이 있는데 이건 꿈이 좋았던 것 같아요.저는 꿈을 꾸고 난 후에 구입을 했거든요.처음으로 3개도 잘 안 맞는데 4개를 맞췄습니다.

 

 

근데 사람이 참 아쉬움이 많이 남더라구요.2개 아니 1개만 더 맞췄어도 이런 생각이 더 먼저 들더라구요.4개 맞춘것도 제 그동안의 전적에 비하면 대단한것인데 그때에는 아~아까워 이 생각만 들더라구요.

 

 

나눔로또 홈페이지 들어가면 회차별 당첨번호가 나와있고 그 아래 당첨금액 및 1등 몇명이고 2등은 몇명이고 당첨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이번에는 10명이 나왔는데요.자동이 7명이고 수동이 3명입니다.

 

자동과 수동 차이가 뭘까?

 

근데 처음 하시는분들은 이게 뭔가? 할텐데 로또 용지에 표시할때 자동으로 표시하면 내가 숫자를 정한게 아니라 알아서 임의의 번호가 적용이 되는것입니다.수동은 내가 하나하나 체크하는것이구요.어릴적 시험볼때 답안지 체크하듯이 하시면 되는것입니다.

 

 

아래에 보면 당첨 판매점이라고 보일꺼예요.클릭해주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번에는 경북과 경기에서 많이 나왔네요.상호명과 소재지가 나오면 위치보기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는데요.

 

 

저는 로또 1등 당첨지역 강화상회를 선택해보았는데요.이렇게 위치보기 클릭하면 상세한 지도가 나옵니다.그래서 찾기 쉽답니다.예전에 비해 당첨금액이 적어지기는 해서 예전에는 1등 되면 직장을 관두거나 하는분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그런 경우가 거의 없더라구요.

 

나에게도 언젠가는 행운이 찾아오겠지...라는 생각으로 가끔 구입해보지만 정말 이거 맞추기는 힘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