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이름풀이사이트 괜찮은곳은

내 이름이 100% 마음에 드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과연 이게 나에게 잘 맞는것인지 궁금해질때가 있습니다.그럴때에는 무료이름풀이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어떤곳은 자세하게 보려면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또 어떤곳들은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로그인도 필요없어서 좋더라구요.

 

 

어떤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이름따라 사주가 달라진다고 합니다.그게 무슨 말일까? 싶은데 장수 하는 이름이 있고 단명하는게 있다는것입니다.이걸 100% 믿을 수 없지만 그래도 괜히 찜찜하기는 할 꺼 같아요.

 

 

제가 이용하는 무료이름풀이사이트는 이루미라는 곳입니다.여기서는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가장 먼저 한글이름을 한자로 변화해서 입력을 하셔야합니다.자신의 이름을 집어넣고 한자변환 클릭해보세요.그러면 창이 하나 뜹니다.그러면 자신의 이름 한자는 아실테니 그걸 찾아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이제는 생년월일과 시간 그리고 양력인지 음력인지를 기입을 해주시구요.성별도 체크해주세요.마지막으로는 출생지역을 선택하면 되는데요.출생지격을 모른다거나 없는 경우에는 인근지역 선택해주시면 됩니다.이제 이름풀이 버튼 누르면 결과가 나오는데요.과연 제 이름 점수는 좋게 나왔을까요?

 

 

등급을 보면 그냥 보통입니다.사주정보에서는 부족한게 보이고 음양조화는 양이 높다고 하네요.그리고 불용한자 안내에 보면 제 이름은 문제가 있는것이네요.쓰지 않는걸 쓰고 있으니 말입니다.

 

 

저는 광석지상이라고 나왔는데요.이거 의외로 잘 맞네요.제가 가끔씩 감정에 치우치는 경우도 있고 완고하기도 하고 이로 인해서 문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근데 저에게 어울리는 직업이 군인,기술자라는데 완전 관련이 없는일을 하고 있네요.

 

 

 

인생운세라는것도 나와있는데 저는 초년운에는 좋은데 중년부터 운이 확 하락하네요.어쨌든 초년운은 무척 좋습니다.근데 제 초년운 저는 그렇게 좋았던것 같지는 않은데 말입니다. 이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만 중년,장년,말년까지 확인 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이루미가 좋은 이유는 다른곳은 단순하게 이름만 풀어주지만 오늘의 운세 또는 띠로 보는 성격 사상체질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제가 내용은 싹 지웠는데요.위의 화면처럼 오늘 그리고 어제 내일 운세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료이름풀이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이름과 선호하는 이름 랭킹을 제공하고 있는데요.확인을 한번 해보겠습니다.요즘은 과연 무엇이 대세일까요? 유진,지원,지영,지은,수진,지혜가 선호하는 이름이고 좋은 이름은 이로운,이준오,하지윤,이소언 등이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여자 이름 하지윤,이소언 예쁘네요.

 

출처는 작명 전문 사이트 이루미입니다.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