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기프티콘 할인 구매 방법은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구매하면 그냥 구입시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어떻게 보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할인이 통신사 할인카드 이용할때보다 더 나을때도 있더라구요.저같은 경우는 케이크 살때 주로 파리바게트기프티콘할인 받아서 구매하는데 그러면 20%까지 가격이 다운이 됩니다.

 

 

우선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구입 방법부터 살펴봐야할텐데요.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여러종류가 나오죠.근데 할인률이 그리 높지는 않아요.그래서 저는 경품 중고 장터들을 이용하는편입니다.대부분 2만5천원짜리 케이크는 2만원 또는 그 아래로 구입이 가능해서 20% 저렴하거든요.

 

 

아니면 가끔씩 행사 할때가 있고 또는 해피포인트 앱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허나 가장 저렴한것은 앞서 얘기했듯이 경품이나 중고 장터 이용하시면 됩니다.1만원짜리 정도야 얼마 차이 안나지만 2만5천원 넘어가면 차이가 커지거든요.

 

 

그런데 구매할려고 보니 내가 원하는게 아닌 다른 종류여서 구매하기 꺼려지는분들 있을꺼예요.이런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어떤곳들은 해당되는 상품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파리바게트는 종류 상관없이 아무거나 구입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고구마케익을 25000원짜리 구매했는데 매장에 가서 마음이 바뀌어 모카케이크가 마음에 든다면 그 이미지 보여주시고 모카케이크 구매해도 상관없습니다.단 주의할점은 딱 하나입니다.해당 기프티콘 금액만큼은 써야 됩니다.

 

 

즉 고구마는 25000원이였는데 모카는 24000원이라며 옆에 빵 중에서 1천원 이상짜리 하나 골라서 금액을 채워주시는게 좋습니다.이게 여러번 나눠서 쓸 수 있는게 아니거든요.아니면 케이크가 싫다며 2만5천원어치 빵을 담으셔도 되구요.

 

한마디로 제품 내용보다는 그 가격에 신경쓰시면 됩니다.단 해피포인트 카드 적립은 안되지만요.그래도 2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꽤 괜찮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어디서 구입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중고xx와 이패스경품xx에서 하는편인데요.항상 자주 올라오니 아무때나 구입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아니면 g9에서 구입해보세요.제가 지금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깐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할인 20% 적용되고 있는것들이 몇가지 눈에 띄는데 앞서 얘기했듯이 꼭 이것만 사야되는게 아니므로 이거 구입하고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셔도 됩니다.오랫만에 저는 케이크 쿠폰 하나 사놓아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