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테스트 게임

집중력 테스트 게임 통해서 나의 집중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간단하게 할 수 있는 집중력테스트게임 몇가지 알려드릴테니 심심할때 해보세요.저는 해보니깐 집중력이 거의 형편 없는 수준이네요.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되어버린걸까요?

 

 

집중력 테스트 게임 첫번째로 검은색의 + 모양에 집중을 합니다.그러면 연두색 공이 생기면서 분홍색 공이 사라지게 되는것이 보일꺼예요.분홍색 공 사라지는 시간을 체크해서 나의 집중력 테스트 하는것인데요.이때 타이머 프로그램 이용하거나 스마트폰 타이머 켜두시고 하세요.

 

 

이걸 하면서 일일이 시간체크하기는 힘들거든요.30초 이내에 사라지면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것이고 20초 이내에 사라지면 그냥 보통 수준입니다.그리고 10초 이내에 사라지면  좋은편이며 5초 이내는 최고의 집중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 테스트 게임 두번째는 위의 그림을 30초간 뚫어지게 봅니다.그리고 눈을 감아주세요.그러면 잔상이 보이는데 얼마나 오랫동안 보였는지가 이번 테스트 게임 관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게임 결과 30초 이상 오랫동안 보였다면 아주 뛰어난 사람이라 할 수 있으며 10초 미만이라면 집중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 테스트 어플 하나 설치해봤는데요.모두의 집중력이라는 어플입니다.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집중력 테스트라고 검색하면 이와 비슷한 어플 쭉 있으니 그 중 마음에 드는거 설치해보세요.

 

 

이 어플은 문제의 글자가 무슨색으로 칠해져 있는지를 맞추는 게임인데요.되게 쉽네 할 수 있지만 문제에 함정이 있으므로 주의하셔야합니다.

 

 

예로 문제의 글자가 초록색이지만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러면 정답은 뭘까요? 바로 검정을 선택해야한다는것이죠.

 

 

모두의 집중력 테스트 쉬움과 보통이 있는데 보면 보통은 개방조건이 쉬움 10% 달성해야지만 할 수 있습니다.즉 쉬움 제대로 하지 못하면 보통 게임 단계 넘어갈 수 없다는것이죠.

 

 

집중력 테스트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볼까요? 문제는 노랑이지만 색상은 분홍색입니다.그러면 정답은 분홍이겠죠.이런식으로 나오는 문제를 풀어주시면 되는것입니다.

 

 

테스트 게임 결과 살펴보니 처으메 막했더니 제 집중력은 유인원이라고 나왔네요.다음번에 다시 해봐야겠습니다.아무리 그래도 유인원은 심하죠.

 

 

평상시 집중력이 흐려지면 그 상태에서 뭔가를 하기보다는 잠깐 밖의 공기를 마시거나 명상을 한다거나 또는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집중력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하는것도 좋은데요.견과류,연어,블루베리등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특히 블루베리 경우에는 기억력에도 도움을 주고 시력 회복에도 좋으니 꾸준히 섭취해보세요.

 

 

집중력 테스트 게임 해봤는데 어떠세요? 테스트 게임 좋은 결과가 나오셨나요? 저는 많이 떨어지네요.밤에 혼자 조용히 앉아서 게임 해봐야겠습니다.지금 상황에서는 글도 써야되고 캡쳐도 해야되고 이러다보니 산만해져서 더 못하겠네요.그러니 테스트 게임 결과가 유인원이라고 나왔겠지만요.

'talk 추천 > 연애,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경찰제복 변천사  (0) 2016.05.31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0) 2016.05.25
고양꽃박람회 입장료 할인  (0) 2016.04.29
토정비결무료2016 보기  (0) 2016.02.26
로또가장많이나온번호 알아보자  (0) 2016.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