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7곳 알려드릴테니 서울 경기 지역분들은 시간 나실때 인천 한번 들려보세요.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첫번째는 신포시장입니다.시장 구경 먹거리 좋아하는분들이라면 꼭 들려야 할 곳인데요.많은분들인 신포시장 인천 여행지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우선 신포시장의 닭강정이 아주 유명한데요.시장마다 유명 먹거리가 한두개 있는데 신포시장에 오면 꼭 닭강정을 먹어야합니다.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식어도 맛이 좋습니다.약간 매콤 달콤한데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이 많다보니 줄이 꽤 깁니다.하여간 가시면 줄 길게 서 있는 곳이 눈에 띄실꺼예요.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신포시장에는 이외에 공갈빵이라는것이 있는데요.닭강정 골목 쭉 가다보면 끝에 공갈빵 파는 집이 보일꺼예요.차이나타운에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집이 가장 맛이 좋더라구요.그리고 그 옆에는 유명한 신포순대 집이 있죠.여기 순대국밥 아주 맛있습니다.

인천에는 돈까스 맛집도 많은데요.3대천왕에 나왔던 잉글랜드 돈까스가 동인천역 근처에 있고 저렴하고 양 많기로 유명한 신신분식도 있습니다.이 곳은 아는 사람들은 많이 가는 곳이죠.

인천 여행지 추천 두번째는 인천 차이나타운입니다.신포시장에서 버스 타고 2~3정거장 가면 인천 차이나타운이 나오는데요.올해 수인선 개통하면서 지하철 타실분들은 수인선 타고 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한가롭게 즐기고 싶은분들은 평일 오후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주말에는 뭐 하나 먹을려면 줄 서고 또 줄 서고 엄청 사람이 많더라구요.짜장면은 집집마다 내세우는것이 있지만 뭐든 기본이 가장 맛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길거리음식으로 화덕에 굽는 만두가 있는데 이거 꼭 드셔보세요.빵 같기도 하고 만두 같기도 하고 아주 오묘한 맛입니다.저는 항상 이건 꼭 사가지고 갑니다.고기맛,고구마맛 두가지 추천합니다.

인천 여행지 추천 월미도를 빼놓을 수 없죠.중구에 위치하고 있기에 신포시장,차이나타운 다 들리고 나서 방문하시면 좋습니다.월미도는 디스코팡팡이 인기인데 이거 한번 타고 나면 그 다음날 삭신이 다쑤시더라구요.안 떨어질려고 팔에 힘을 줘서 그런가봐요.

인천 가볼만한 곳 네번째 여행지는 인천대공원입니다.남동구 무네미로 238번지인데요.아이들 있는 집은 동물원도 있으니 구경하시기 딱 좋을꺼예요.허나 다른 놀이공원 규모 생각하고 가시면 안됩니다.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다섯번째 소래포구입니다.저는 거의 매달 한번씩은 소래 가서 회 포장해서 오는데요.동네에서 구입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주말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소래포구만큼 유명한 여행지는 바로 연안부두인데요.인천 중국 연안부두로 70 위치하고 있습니다.앞서 신포시장,월미도,차이나타운이 전부 인천 중구이죠.그러니 하루에 맘 잡고 다 돌 수도 있습니다.

얼마전 송도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습니다.인천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찾느라 헤매지 않으셔도 됩니다.여행지라고 하기에는 어떻게 보면 좀 애매할 수도 있지만 어쨌든 요즘 인천에서 가장 핫한곳이 바로 여기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보기에는 그렇게 규모가 커보이지 않았는데 막상 걷다보면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더군요.게다가 사람은 어찌나 많은지 뭐하나 구입할때마다 줄서기 바쁩니다.

특히 삼송빵집 옥수수빵은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저도 거기에 혹해서 구매해봤는데 왜 사람들이 줄 서는지 알겠더라구요.단 한개 먹으면 조금 질리기는 하지만 이런빵맛은 또 처음인것 같아요.

음식점은 3층 그리고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대부분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예요.프리미엄 아울렛 답게 물가가 상당합니다.그렇다고 또 맛이 엄청 특별한것은 아닌것 같은데 말입니다.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7곳 알려드렸는데요.개인적으로는 인천 차이나타운에 내려서 짜장면 먹고 월미도 가서 좀 놀다가 저녁때 신포시장와서 닭강정 먹고 놀다보면 시간이 금방 가실꺼예요.차는 타야겠지만 거리상 그렇게 멀지 않아서 버스타고 조금씩만 이동하시면 되거든요.

'talk 추천 > 연애,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영 인천 송도 테마파크 조감도  (0)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