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인천 송도 테마파크 조감도

부영 인천 송도 테마파크 2020년에 건립된다고 하는데요.인천 연수구 동춘동 911 일원 옛 대우자판 부지에 부영 송도테마파크 건립 사업계획서를 인천시에 제출하였습니다.이전에 송도 테마파크 조감도와 이번에 제출된 조감도를 보면 확실히 바뀐것이 눈에 띄는데요.그동안 테마파크 된다? 안된다? 말이 많았는데 최근 기사보면 생기는것은 거의 확정인것 같습니다.

 

 

부영 그룹은 지난해 10월에 부지를 매입하였으며 그 이후 인천 송도 테마파크 추진 조직을 신설하였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 사례 조사와 벤치 마킹을 통하여 송도 테마파크를 도심형 복합 테마파크로 건립하기로 하였는데요.어뮤즈먼트파크,워터파크,퍼블릭파크 등을 주제로 옛 송도의 추억과 문화를 되살리는 콘텐츠로 이뤄질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도시의 숲은 나무로 만든 롤러코스트와 관람차 그리고 인천의 과거와 미래 경험이 가능한 가상현실 체험시설이 도입이 되는것으로 알려졌으며 해양 어드벤처가 주제인 워터파크는 예전의 송도유원지 해수욕장을 재구성한다고 하네요.또한 인공비치에 머드풀,머드테라피 등이 설치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퍼블릭파크는 역사와 문화거리를 주제로 하는데요.여러가지 이벤트 광장을 마련하여 지역축제와 문화행사를 개최하여 각종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이외에도 컨벤션 시설과 호텔등이 건립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에 부영 인천 송도 테마파크 사업계획서는 개략적인것이라 할 수 있으며 앞으로 설계 진행되면서 세부사항은 보완이 되는데요.인천시는 이번 테마파크 사업계획서를 심의하여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만약 이번 테마파크 사업계획서가 승인이 되면 공사 착공은 내년 하반기이며 2020년에 개장이 될 수 있습니다.부영은 송도 테마파크로 인하여 20년을 기준으로 봤을대 6조원의 생산유발 효과와 11만명의 고용유발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송도 유원지 예전에는 인천에 있는 학교 다니는 학생들은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을만큼 한번씩 들렸던곳인데 여기가 언제부턴가 사람들 발길이 끊어졌습니다.게다가 현재 인천에는 마땅한 놀이시설이 별로 없어요.그나마 유명한곳이 월미도이지만요.헌데 월미도가 그렇게 규모가 큰 편이 아닙니다.

 

이건 이전에 공개 되었던 조감도입니다.위의것과 비교해보세요

 

그러니 이번 부영 송도 테마파크 경우 대우 자판 부지가 워낙 크다보니 많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것인데요.특히 송도 테마파크 건립 확정이 되면 연수구 동춘동이나 송도쪽이 이로 인하여 혜택을 보겠죠.하여간 이번 인천 송도 테마파크 조감도 보면 지난번보다 나은것 같아서 기대는 되는데 인천시가 이번에는 승인을 해줄까요?

'talk 추천 > 연애,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 임원인사 명단 발표  (0) 2016.11.29
엘니뇨 라니냐 현상 영향  (0) 2016.06.27
새 경찰제복 변천사  (0) 2016.05.31
인천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0) 2016.05.25
집중력 테스트 게임  (0) 2016.05.08